블록체인 기반 오픈마켓 플랫폼 핫픽, IEO 조기 완판 및 핫핏마켓 출시

핫픽(HotPick)의 유청희 대표는 핫픽코인이 1차 프리세일 IEO를 성황리에 조기 완판했고, 상장과 함께 핫픽 마켓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IEO는 핫픽마켓이라는 블록체인 기반의 공동구매 오픈마켓 시장의 사용자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 최초로 진행됐다. 당초 20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갭을 줄이고 판매 기간을 줄인 것으로 확인된다.

핫픽코인은 핫픽마켓)에서 초기 50원의 고정된 가격으로 공동구매 참여 또는 추후 핫픽 코인 MALL에서 상품구매에 실사용될 예정이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한 오픈마켓 프로젝트 핫픽마켓(Market) 은 오픈마켓 시장의 거대자본에 의한 중앙화 됨을 고려하여 스타트업이지만 좋은 품목을 제조하는 업체와의 공생 진화 관계를 맺으며 성장을 하며, 소상공인 협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유청희 대표는 “거대자본에 의한 중앙화된 오픈마켓 시장의 쉬운 접근성, 적은 자본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낮은 수수료, 유저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확장성, 등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오픈마켓 플랫폼으로서 핫픽이 갖춘 생태계에 대한 대한민국 오픈마켓의 중앙선을 벗어나고자 하는 유저들의 기대감이 이번IEO 성공의 배경이라고 생각하며, IEO를 통해 자금모집뿐만이 아닌 유저와의 잦은 소통, 새로운 업체의발굴, 또한 IEO를 통해 자금모집뿐만이 아닌 유저와의 잦은 소통, 새로운 업체의 발굴, 또한 인지도를 폭넓게 확보한 만큼, 앞으로 핫픽 마켓의 생태계를 알리고 유저들이 주인이라 라는 마음으로 사업을 이룩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